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Mobile)

Apple iOS 6 완전히 새로운 특징

by 날으는물고기 2013. 1. 29.

Apple iOS 6 완전히 새로운 특징

iOS 6

iOS 6는 일상에서의 모든 것을 보다 잘 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iPhone, iPad, iPod touch에서 무선으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FaceTime. 이동 통신에서도 보면서 통화하세요.

이제 FaceTime이 Wi-Fi뿐 아니라 이동 통신 네트워크에서도 작동합니다. 어디에서든 FaceTime 영상 통화를 걸고 받으세요.3 게다가 사용 중인 전화 번호로 iPad에서도 FaceTime 영상 통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어떤 기기로든 FaceTime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윙크도, 미소도, 눈인사도, 눈동자 움직임 하나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Mail. 이제 이메일 사용이 더 즐거워집니다.

iOS 6의 Mail은 더 간결한 인터페이스로 다시 디자인되어 읽기와 쓰기가 더욱 쉬워졌습니다. VIP 목록을 설정할 수 있어 재무설계사, 상사, 가장 친한 친구로부터의 중요한 메시지를 절대 놓칠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동영상을 이메일 메시지에 추가하기 훨씬 쉬워졌습니다. 또한 메일상자를 리프레시하려면 아래로 스와이프하기만 하면 됩니다.

  • VIP 받은 편지함

    VIP 목록은 iCloud에서 최신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어떤 iOS 기기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엄마는 항상 VIP 목록에 들어가 있습니다.

  • 사진 및 동영상

    탭 몇 번만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이메일 메시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Safari. 검색은 기본입니다.

iOS 6에서는 iPhone, iPad, iPod touch의 웹 검색 환경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iCloud 탭은 기기에서 열었던 페이지를 기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기기에서 시작한 웹 브라우징을 다른 기기에서 계속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Safari는 이제 단순히 읽기 목록의 링크뿐만 아니라 웹 페이지를 저장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을 때에도 웹에서 읽던 자료를 계속 이어서 읽을 수 있습니다.4 eBay, Craigslist, 그 밖의 다른 사이트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때, Safari를 종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진,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카메라 롤에서 원하는 사진, 동영상을 선택하여 올릴 수 있습니다. 사진을 풀 사이즈로 보고 싶으면 iPhone이나 iPod touch를 가로 방향으로 전환한 다음 풀 스크린 아이콘을 탭하세요. 그러면 방해 요소 없이 웹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 iCloud 탭.

    어디서 멈췄든 다시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 풀 스크린 가로 방향.

    탭 한 번으로 웹사이트를 풀 스크린으로 전환하세요.

  • 오프라인 읽기 목록.

    단순히 링크뿐만 아니라 웹 페이지 전체가 읽기 목록에 저장됩니다.

손쉬운 사용. iOS 6의 Guided Access 기능을 만나보세요.

iOS 6에는 시각, 청각, 학습, 이동 장애를 가진 이들이 쉽게 iOS 기기를 최대한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Guided Access는 자폐증과 같은 장애를 가진 학생들이 학습을 이어가고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부모, 교사, 관리자가 홈 버튼을 비활성화시켜 iOS 기기 사용을 앱 하나로 한정할 수 있게 해 주고, 화면의 특정 부분에서의 터치 입력을 제한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 장애인과 약시 사용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스크린 리더인 VoiceOver는 이제 지도, AssistiveTouch, 줌에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Apple은 최고 생산업체들과 함께 효율적인 전력 사용이 가능한 수준 높은 품질의 디지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iPhone용 보청기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5

Guided Access.

화면의 특정 부분에서 터치 입력을 제한합니다.

파노라마 기능이 탑재된 카메라로 당신의 시야가 넓어집니다.

iPhone, iPod touch의 새로운 파노라마 기능으로 중요한 가족 사진부터 눈앞에 장대하게 펼쳐진 풍경까지 모든 것을 찍어보세요.6 한번만 스윽 움직이기만 하면 최대 240도 시야각까지 담을 수 있어 세로로 움직이면 높이 솟아있는 전나무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동시에 구동되어 하나의 매끄러운 고해상도 파노라마 사진이 만들어집니다.

새로 디자인된 Store

iOS 6는 App Store가 다시 디자인되어 새로운 쇼핑 환경이 펼쳐집니다. 각 Store 홈 페이지 상단에서 앱, 책의 멋지고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세요. 손가락으로 스와이프해서 탐색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탭하세요. iCloud가 있으면 미리보기한 방문 기록이 모든 기기에서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래서 iPhone에서 쇼핑을 시작하고 iPad에서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젠 사용하고 있는 앱을 종료하지 않고도 좋아하는 앱 그리고 그 밖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국을 위한 새로운 기능

iOS 6에는 중국어 사용자를 위한 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정확한 텍스트 입력, 포괄적인 중국어 사전, 30,000자 이상의 중국어 손글씨 인식 지원 기능을 만나보세요. 전체 및 축약된 병음을 혼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변환하지 않고도 병음과 영어를 같은 문장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사전에 단어를 추가하면 iCloud가 모든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Baidu가 Safari에 내장 옵션으로 포함되어, Youku 및 Tudou로 바로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사진, 지도, Safari, Game Center에서 Sina Weibo에 포스팅할 수도 있습니다.

iOS 6는 다음의 기기와 호환됩니다.

    • iPhone 3GS
    • iPhone 4
    • iPhone 4S
    • iPhone 5
    • iPod touch
      (4세대)
    • iPod touch
      (5세대)
    • iPad 2
    • 새로운 iPad
  1.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은 이동통신 데이터 기능을 갖춘 iPhone 4S, iPhone 5, iPad(3세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Flyover는 iPhone 4S, iPhone 5, iPad 2 이상, iPod touch(5세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통신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Siri는 베타로 제공되며, iPhone 4S, iPhone 5, iPad(3세대), iPod touch(5세대)에서만 지원되며,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Siri는 일부 언어와 지역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며, 지역에 따라 기능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동 통신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FaceTime 영상 통화를 즐기려면 발신자와 수신자 모두 FaceTime 지원 기기와 Wi-Fi가 필요합니다. 이동 통신 네트워크로 FaceTime을 사용하려면 이동 통신 데이터 기능을 갖춘 iPhone 4S, iPhone 5 또는 iPad(3세대)가 필요합니다. 이동 통신 네트워크 지원 여부는 이동 통신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4. 오프라인 읽기 목록은 iPhone 4 이상, iPad 2 이상, iPod touch (5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iPhone용 보청기를 사용하려면 iPhone 4S 또는 iPhone 5가 필요합니다.
  6. 파노라마 기능은 iPhone 4S, iPhone 5, iPod touch(5세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iCloud를 사용하려면 iOS 5 이상이 구동되는 iPhone 3GS 이상, iPod touch(3세대 이상), iPad, 또는 OS X Lion 이상이 구동되는 Mac 컴퓨터, 또는 Windows Vista나 Windows 7(이메일, 연락처, 캘린더를 사용하려면 Outlook 2007이나 2010 또는 최신 브라우저 필요)이 구동되는 PC가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은 iOS 6 및 OS X Mountain Lion이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은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국가도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기기 10대로 제한됩니다.
  •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상표 및 저작권은 MLB Advanced Media, L.P.의 허가 하에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권리 보유.
  • The Transamerica Pyramid Building은 Transamerica Corporation의 등록 서비스 마크입니다.
  •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국가나 지역도 있습니다. 전체 목록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