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Mobile)

스마트폰 DSLR 기능 카메라 Mini DSLR

by 날으는물고기 2011. 3. 16.

스마트폰 DSLR 기능 카메라 Mini DSLR

안드로이드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세련된 UI와 강력한 기능을 가진 티스토어 최초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이 DSLR 카메라로 변신합니다.
Pinhel, OutFocus, Miniature, Vignetting 등 카메라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효과를 한 카메라에 모두 넣었을 뿐만 아니라, 마치 진짜 렌즈와 필름을 바꾸는 듯한 손맛까지 제공하는 젤리버스 카메라 앱 3종 중 최고의 야심작!!



<특징>

- 렌즈와 필름의 조합으로 36가지 이상의 효과 지원
가장 인기있는 6종의 렌즈와 6가지 필름효과를 마음대로 조합하여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Pinhole : 풍경에 특화된 렌즈
* OutFocus : 인물에 특화된 렌즈
* Miniature : 마치 장난감을 촬영한 듯한 느낌을 만들 수 있는 렌즈
* Vignetting : 로모카메라 등에서 보이는 매력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렌즈
* 그 외 복합효과 렌즈 2종

- 필름은 사진의 색감을 다양하게 바꾸어주며, Custom 필름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색감을 직접 조절할 수도 있어 사실상 무한한 효과와 조합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고화질'로 설정 시 적용되는 효과에 따라 이미지 처리 시간이 최대 30초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1차 업데이트 예정

- 내부 갤러리 및 직접 공유 기능(Facebook/Twitter) 추가
- 아웃포커스/미니어쳐 렌즈 효과 알고리즘 개선으로 속도 및 품질 향상
- 필름 효과 알고리즘 개선으로 속도 향상
- 전체적인 안정성 및 호환성 개선

작업이 완료되어 곧 1차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2차 업데이트

- 새로운 필름 효과 추가 예정 (일정은 추후공지)


<알려진 문제점>

- 일부 기기는 스펙 상 고화질 촬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옵티머스Z, SKY 계열)

- 일부 기기에서는 API문제로 줌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토로라 계열, 갤럭시 탭)

- 일부 기기는 수정 불가능한 H/W 상의 문제로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토쿼티, 디파이)

- 저해상도 기기는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 (800 x 480 해상도 이상 권장)


· 설치사양

※ 본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실행 가능합니다.

출처 : 티스토어


Mini DSLR은 6개의 필름효과와 6개의 렌즈로 총 36개가 넘는 다양한 사진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niDSLR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재미를 좀 더 느끼게 해줄 수 있습니다.

먼저 우측아래 카메라를 터치하면 렌즈와 필름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카메라효과는 전체적으로 초첨이 맞는 Pinhole렌즈와 포커스 영역을 제외하고 초점이 흐려지는 Outfocus 기능이 있습니다.

사물이 미니어처처럼 보이도록 극도로 초점이 흐려지는 효과를 내는 Miniature와 사진 주변부가 점점 어두워지는 몽환적인 효과를 내는 Vigentting 기능입니다.

Outfocus와 Vigentting 효과가 함께 적용된 렌즈, Miniature와Vigentting 효과가 함께 적용된 렌즈를 제공합니다.

필름효과는 기본필름 Normal과 풍경에 어울리는 화사한 ViVid 효과가 있습니다.

대비가 강하고 뚜렷한 느낌의 High Contrast와 고전적인 흑백필름의 느낌인 Black&White입니다.

오래된 사진같은 느낌이 드는 Vintage와 사용자가 마음껏 조절가능한 Custom효과 등 총 6가지 효과 입니다.

6가지 필름효과와 6가지 렌즈 효과로 만들어내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DSLR로 전문 포토그래퍼와 같은 변신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무거운 DLSR 카메라를 들고 나오지 못했을때 임시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문적인 DLSR보다는 부족하지만 6개의 필름효과와 6개의 렌즈 효과로 쉽게 만들어내는 사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app.chosun.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