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Mobile)

멀티태스킹 필수앱 MultiTasking Pro

by 날으는물고기 2011. 4. 18.

멀티태스킹 필수앱 MultiTasking Pro

안드로이드가 iOS 보다 느리다는 평이 있지만 멀티태스킹의 장점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느린건 느린거니... 느린것 외에 개인적으로는 iOS 장점이 없어서 안드로이드를 지향합니다.




완벽한 멀티태스킹을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Multitasking Pro! 멀티태스킹은 불편했던 안드로이드의 멀티태스킹 기능을 개선하기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항목별로 탭으로 구분되어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화면 전환시에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어 부드럽고 화려한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 홈키를 기본설정으로 지정하여 어떤상황에서도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홈키를 더블클릭하여 어플리케이션 실행. 설정에서 변경가능.) - 항목별로 탭이 구분되어있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현재 실행되고있는 어플(Running)의 항목을 버튼 하나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 멀티태스킹 프로에서 어플을 실행할때 화려한 전환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활성화가 안되신다면 ? 1. 시스템 설정(홈>메뉴키>시스템설정)>응용프로그램>응용프로그램관리>실행중 탭에서 사용중인 홈어플을 선택해주세요. 2. 홈 상세정보의 항목 중에서 '기본 작업 지우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3. 홈키를 1회 눌러 홈키 기본 작업 팝업창에서 '이 작업에 대해 기본값으로 사용'을 체크하고, 멀티태스킹 프로를 선택해 주세요. 4. 홈키를 1회 또는 2회 눌러서 멀티태스킹 프로을 실행하세요. 5. 멀티태스킹 프로가 뜨면 설정(메뉴키>설정) 화면으로 이동후 아래 설정들을 확인하세요. 1) 기본 홈 어플리케이션 - 홈 어플리케이션을 여러개 사용하실경우에 기본적으로 사용할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2) 활성화 키 - 멀티태스킹 프로를 활성화하기위한 키를 설정합니다. (기본설정은 홈키 더블클릭으로 되어있습니다.) ※ 태스크킬용 어플이 아닙니다. 태스크간의 빠른 전환을 위한 어플입니다. ※ 원활한 동작을 위해 태스크킬러류 어플을 사용중일때 반드시 Ignore 항목으로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 v1.41 - 일부 성능 개선 - 'End All'버튼 제거 ('Home'버튼 길게 누름으로 변경) - 버그수정 v1.39.1 - 가로모드지원 - 배경투명도 설정기능 추가 - 기타 버그 수정. v1.33 - 빠른 실행을 위한 독바 추가 - 전체화면모드 추가 - 사용자 배경 선택가능. - 기타 문제점 수정. v1.43 - 태스크킬 관련 기능 강화 - 동작 성능 개선 - 버그 수정.
출처 : 티스토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