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보호 (Security)

ISMS 인증 대응 위한 전문 솔루션

by 날으는물고기 2014. 2. 11.

ISMS 인증 대응 위한 전문 솔루션

ISMS 인증 대응 위한 전문 솔루션 '눈길'
'와이즈원 ISMS' …누구나 전문가처럼 정보보호업무 수행 가능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16405&g_menu=020200


ISMS는 보안을 업무 프로세스로 정립한 것이다. 인증을 받으면 보안성 확보, 종합적 정보보호 대책 수립, 입찰 참여시 가산점 혜택, 피해사고 침해 최소화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조직의 정보보호관리체계 표준(K-ISMS, G-ISMS, ISO27001, PIMS)을 수립하고 정보보호 업무 매뉴얼(400여종), 정보보호지침서(40여종), 양식서(80여종) 및 활용 샘플을 해당 업무에 맞게 제공해 ISMS인증 획득(갱신)에 필요한 산출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정보보호업무와 자가 위험성 진단을 동시에 수행함으로써 'PDCA(Plan·Do·Check·Act)' 모델로 조직의 정보보호관리체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킨다. 업무 매뉴얼에서는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6하 원칙에 입각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유와이즈원 대표는 "정보보호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는 인력도 손쉽게 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 일반 행정인력으로도 정보보호 전문가를 대체할 수 있다"며 "정보보호 업무의 누락 없이 효율적으로 수행돼 보안체계를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wiseOne 브로슈어 : 

wiseOne e_bro2013.pdf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