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Mobile)

T upgrade - 간편한 단말 업그레이드 (Android)

by 날으는물고기 2010. 12. 21.

T upgrade - 간편한 단말 업그레이드 (Android)



[펌웨어 개선 사항]
T upgrade앱을 다운로드 후 실행시 아래의 개선 사항을 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통화 품질 개선 : 음질 불량, 통화 끊김 현상
- 데이터 품질 개선 : 이메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속도 개선
- T Upgrade는 동일 안드로이드 버전 간(이클레어-이클레어 간, 프로요-프로요 간)의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클레어(DK22:2010년 12월 10일),프로요(SK22:2010년 11월 26일)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서비스 요약]
 -  언제 어디서나 Wi-Fi만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휴대폰 최신 펌웨어를 즉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즉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즉시 업그레이드 실패 시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T Upgrade는 WIFI 연결된 상태에서만 서비스 지원합니다. 반드시 Wi-Fi설정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T Upgrade는 사용자 휴대폰의 배터리 잔량이 15퍼센트 이하인 경우 펌웨어 업그레이드의 안정적인 실행을 위해 이용이 제한됩니다. 배터리를 30퍼센트 이상 (최소 15퍼센트) 충전 후 T Upgrade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 T Upgrade는 USIM을 통한 사용자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USIM 카드를 장착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사양
[단말 설치 사양]
 -  Android v2.1 또는 이상 지원
 -  LCD WVGA (800x480) 

출처 : www.tstore.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