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5

"하나님 만나는 건 어차피 비대면" 전염병 창궐에도 '현장 예배'만 예배?.."성경에 근거 없다 전염병 창궐에도 '현장 예배'만 예배?.."성경에 근거 없다"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전국으로 확산하며 방역당국의 '비대면 예배' 조치를 둘러싼 논란이 뜨겁다. 정부는 지난 18일 자정을 기점으로 '수도�� news.v.daum.net '목숨걸고 예배에 임해야' 하는건 왜? 도대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말... "하나님 만나는 건 어차피 비대면" 이란 말은 완전 이해가 되는건 왜일까... 남을 배려하는 마음은 없어도 된다? 남들의 피해는 안중에도 없어도 된다는 것일까...? 2020. 8. 31.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서울, 경기, 인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조치) 2020. 8. 27.
태풍대비 국민행동요령 태풍특보시 대비요령 TV나 라디오, 인터넷, 스마트폰 등으로 태풍의 진로와 도달시간을 알아둡니다. 하천 근처에 주차된 자동차는 안전한 곳으로 옮깁니다. 바람에 날아갈 위험이 있는 지붕, 간판, 창문, 출입문 또는 마당이나 외부에 있는 헌 가구, 놀이기구, 자전거 등은 단단히 고정해 둡니다. 송전철탑이 넘어졌을 때는 119나 시·군·구청 또는 한전에 신고합니다. 경작지 용·배수로를 점검하러 나가는 것은 위험하니 하지 말아야 합니다. 노약자나 어린이는 집 밖으로 나가지 말아야 합니다. 침수가 예상되는 건물의 지하공간에는 주차를 하지 말고, 지하나 붕괴 우려가 있는 노후주택의 주민은 안전한 곳으로 대피합니다. 정전 때 사용 가능한 손전등을 준비하시고 가족 간의 비상연락방법과 대피방법을 미리 의논합시다. 선박을.. 2020. 8. 26.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국민 행동 지침 안내 2020. 8. 24.
코로나19 팩트체크 - 복지부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궁금증과 오해를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코로나19 정부브리핑 영상 모음을 통해서 방역 대책 근황 및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필수. 코로나19 물럿거라. 2020. 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