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으는물고기 탄생

728x90

정보의 바다를 자유롭게 헤엄쳐 다닐 수 있는 그날을 위해...
by.날으는물고기(Since 1999) º▶·´″°³о♡   <•)33><  <º))))><   <・)))><<   >゜)))><

 

 

인터넷(Internet)은 인터넷 프로토콜 스위트(TCP/IP)를 기반으로 하여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컴퓨터 네트워크를 일컫는 말이다. 그야말로 인류 역사상 전례 없는 거대한 정보의 바다인 셈이다. 인터넷하면 흔히 웹이라고 줄여 부르는 월드 와이드 웹만 생각하기 쉽지만 인터넷은 월드 와이드 웹, 전자 메일, 파일 공유(토렌트, eMule 등), 웹캠, 동영상 스트리밍, 온라인 게임, VoIP,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포함한다.

인터넷은 인간이 발명해 놓고도 이해하지 못하는 최초의 발명품이며, 역사상 최대 규모의 무정부주의에 대한 실험이다.
- 에릭 슈밋

 

 

정보의 바다는 끝도없이 아주 넓고 다양한 많은 정보들이 존재하지만, 항상 평온하지만은 않다.

다양한 위험요소들이 존재하고 항상 노출되어 있다.

 

 

바이러스, 위험요소, 위협요소 유형

바이러스 유형 바이러스는 사용자가 모르는 상태에서 또는 사용자의 허가 없이 PC의 작동 방법을 변경하도록 설계된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다음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간주할 수

blog.pages.kr

해킹, 바이러스, 보안결함 및 부족한 보안의식으로 인해 정보유출 등 사고들도 많이 발생한다.

 

 

이러한 환경에서 보다 안전하게 정보의 바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주어진 범위 내에서라도 앞장을 서서 힘껏 노력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드넓은 바닷속 깊이 평화롭게 헤엄치듯 날아 다니고 싶은 마음에 날으는물고기(Flying fish)가 되어보기로 결심했다.

일상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쳐 다닐 수 있는 그날를 위해서 꿈이 아닌 희망을 갖고 항상 함께할 것이다.

 

 

날으는물고기는 바닷속을 헤엄쳐 다니는 모습을 날아다니는 모습으로 표현한 것이지만,

반면, 바닷물 밖으로 힘차게 비행하는 날치와는 엄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다.

 

날치가 비행하는 모습을 보면 비행을 즐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속에 도사리고 있는 무서운 천적들의 습격이나 위협을 느끼면 이를 피하기 위해서

물밖으로 튀어나와 공중으로 도망쳐 달아나는 모습이 마치 비행하는 것처럼 보일 뿐이다.

 

 

하지만, 다른 요인에 의해서 나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는 않다.

 

나도 평화로운 바닷속을 자유롭게 스스로 날아다닐 수 있음을 자신한다.

 

 

날으는물고기 탄생의 꿈 이야기

넓은 바다에서 홀로 헤엄치는 꿈

길몽으로 보고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뜻한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사업을 확장시킨다는 뜻이다.

혼자 편안한 감정으로 헤엄치는 경우라면 나를 방해하는 요소들이 없어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풀릴 것이며 큰 운이 따를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