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유출사실 확인 : https://checkinfo.olleh.com/w/default.asp
가입하지 않은 부가서비스에 대한 요금이 청구됐거나,
자신도 모르는 휴대전화에 가입된 사실이 발견되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118)에 신고 (24시간 가동)
KT 콜센터, 해지신청시 주민번호만 듣고 ‘입 싹’
KT콜센터, 해지센터 연결 위해 주민번호 요청...이용자 불만 폭주
주민번호를 대체할 본인확인 방법을 사전에 안내하지 않았다는 점과 이용자 측면에서 전화가 끊어지면 해당 서비스를 받기까지 매번 주민번호를 제공하고 서비스 요청 설명을 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이용자의 원성
"통신3사 모두 털렸다" 고객정보 1500만건 또 유출
통신사 4곳서 개인정보 1500만건 유출…LG유플러스·KT·SKT·SK브로드밴드 등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031109431925692
유출된 1500만 건 가운데 중복 가입자 등을 제외하면 410만 명의 고객 정보가 유출됐으며 유출된 고객정보는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 요금제, 계좌번호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출된 고객 숫자는 LGU+가 250만 명으로 가장 많았고, SK브로드밴드 150만 명, KT 6만 명, SK텔레콤 4만 명 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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