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EveryDay)

포켓몬고 5주년 기념 유튜브 프리미엄 제공 (구글 파트너십 체결)

by 날으는물고기 2021. 7. 13.

포켓몬고 5주년 기념 유튜브 프리미엄 제공 (구글 파트너십 체결)

YouTube Premium 3개월 체험권을 받아 가세요!

"Pokémon GO"는 Google Play과의 첫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Pokémon GO" 5주년을 기념하여 자격요건이 되는 트레이너께 3개월간 광고 없이 YouTube를 즐길 수 있는 YouTube Premium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트라이얼을 시작하세요! 트라이얼 서비스에서 다음 내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좋아하는 영상을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이동 중이거나, 다른 앱을 사용하거나, 스크린이 꺼진 상태여도 시청 중인 비디오와 오디오는 끊김없이 계속 재생됩니다.
  • 좋아하는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이동하는 동안, 언제 어느곳에서도 네트워크 연결 없이 시청하십시오.
  • YouTube에서 제공하는 YouTube Music을 통해 세계 최대의 음악을 확인하세요. 공식 앨범, 플레이리스트, 싱글, 뮤직비디오는 물론 오직 YouTube에만 있는 커버 영상을 손쉽게 비디오, 오디오를 오가며 확인하세요. 이 모든 것은 광고 없이, 오프라인 상태에서, 화면이 잠겨도 가능합니다
  • “Pokémon GO” 정보는 Pokémon GO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나라와 지자체의 방침 등에 따라 플레이해주세요.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개최 중지 또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앱 내 새소식과 헬프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이 YouTube Premium 3 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은 한국의 Pokémon GO 이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이 프로모션 현재 YouTube Premium 또는 YouTube Music Premium 구독자가 아니며, YouTube Premium, YouTube Music Premium, YouTube Red 또는 Google Play 뮤직을 구독한 적이 없거나 이전에 YouTube Premium, YouTube Music Premium, Google Play 뮤직 또는 YouTube Red 무료 체험에 참여한 적이 없는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쿠폰 사용 기한은 2021년 10월 1일 오후 3시 59분입니다. 쿠폰 사용 시 유효한 결제 수단을 등록해야 하지만,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날 때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표준 구독 요금이 자동으로 청구되며 현재 표준 구독 요금은 ₩9,500(VAT 별도)입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기 전에 언제든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환불에 대한 내용은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쿠폰을 사용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전체 약관 보기 주관: © Google Asia Pacific Pte Ltd 8 Marina View #03-01 Asia Square 1 Singapore, 18960 Singapore

—Pokémon GO 개발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