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의해킹 (WAPT)

Criminal IP Phishing Scams Link Checker: 더 이상 피싱에 속지 마세요!

by 날으는물고기 2023. 9. 13.

Criminal IP Phishing Scams Link Checker: 더 이상 피싱에 속지 마세요!

피싱 공격은 인터넷 사용자에게 큰 위협입니다. 하지만 이제 "Criminal IP Phishing Scams Link Checker"를 통해 더 이상 피싱에 속지 마세요!

 

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크롬 브라우저를 강력하게 보호하며, 피싱 사이트와 악성 사이트를 탐지하고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피싱 방지 기능

1. 실시간 링크 확인: 크롬으로 웹서핑 중에 피싱 사이트나 악성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이 확장 프로그램이 해당 링크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

2. 사전 검사: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미리 검사하여 피싱, 사기 사이트로의 미리 방지가 가능합니다. 우클릭하여 "Pre-Check This Link"로 간편하게 검사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탐지: AI 기반으로 Danger, Critical 위험도의 URL 접속 시 실시간 탐지하여 피싱 공격, 사기, 멀웨어, 랜섬웨어 감염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심지어 최근 생성된 악성 사이트도 감지합니다.

전문가 모드

전문가 모드를 활성화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미지의 피싱 감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피싱도 AI 기반으로 탐지합니다.

2. 웹사이트 정보 확인: 해당 웹사이트에 연결된 IP 주소의 보안 취약점(CVE), 열린 포트, 가동 중인 어플리케이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Criminal IP Phishing Scams Link Checker를 설치하려면 크롬 웹스토어에서 검색하고 몇 초 내에 손쉽게 설치하세요. 이미 크롬에 로그인한 사용자는 회원가입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1. 크롬 웹스토어 접속
  2.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criminal ip' 입력 후 Criminal IP: AI-based Phishing Link Checker 를 클릭 합니다.
  3.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크롬 브라우저 창 우측 상단의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고 Criminal IP 확장프로그램을 '고정' 설정합니다.
  5. Criminal IP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용합니다.
  6. Criminal IP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계정이 없을 경우 무료 회원가입 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피싱사이트나 악성 링크를 실수로 클릭하는 것을 예방하고자 이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일반 사용자들이 보안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피싱에 대한 이해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수년간 수집한 피싱 데이터로 학습한 AI 모델을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이 AI 모델은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학습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피싱 기술이나 패턴이 나타날 때마다 사용자를 신속하게 보호하기 위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개선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피싱에 대한 더 나은 보호와 안전한 웹서핑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AI-based Phishing Link Checker

https://www.criminalip.io/ko/developer/api-integrations/chrome-extension

Criminal IP API를 활용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AI-based Phishing Link Checker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도메인과 IP 주소 위험도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멀웨어, 랜섬웨어, 피싱 사기 피해를 방지합니다.

 

이 크롬 확장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위험도 Dangerous, Critical 로 판단되는 사이트에 접근을 시도할 경우 접속을 차단합니다. 일반 사용자와 보안 전문가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전문가는 '고급 모드'를 활성화하여 각 URL에 연결된 IP 주소 세부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기반 스캔' 모드를 활성화 시키면 실시간으로 웹사이트 페이지를 검토하여 새로 생성된 악성 사이트일지라도 피싱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접속하려는 링크를 마우스 우클릭 하여 'Pre-Check This Link' 를 클릭하면 접속하기 전에 URL을 스캔할 수도 있습니다.

 

활용된 Criminal IP API 호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ET /v1/ip/data
GET /domain/reports
GET /domain/report/{id}
GET /domain/status/{id}
POST /domain/scan

 

Criminal IP Phishing Scams Link Checker는 글로벌 서비스로 제공되며 영어, 한국어, 일어로 각 국가의 웹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더 이상 피싱에 속지 마시고, 인터넷 사용을 안전하게 즐기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