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보호 (Security)

[Paloalto] ML기반 NGFW의 4가지 주요요소

by 날으는물고기 2024. 2. 12.

[Paloalto] ML기반 NGFW의 4가지 주요요소

Palo Alto Networks의 ML 기반 NGFW(Next-Generation Firewall)는 네트워크 보안에 혁신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네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됩니다.

  1. 인라인 ML 기반 방어: 실시간으로 멀웨어를 탐지하고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멀웨어 변종과 신종 위협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2. 대규모 클라우드를 활용한 지연 없는 시그니처: 클라우드 기반의 분석을 통해 신속하게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합니다. 이는 새로운 멀웨어와 진화하는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해줍니다.
  3. IoT 및 기타 연결된 디바이스에 대한 ML 기반 가시성: IoT 디바이스의 확산에 대응하여, ML을 사용해 네트워크 내의 모든 IoT 및 OT 디바이스를 식별하고 분류합니다.
  4. 자동화된 지능적 정책 권장 사항: ML을 통해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보안 정책을 자동으로 권장하여, 수동 정책 설정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Palo Alto Networks의 ML 기반 NGFW는 보안 관리자가 공격자의 자동화 전술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도록 지원하며, 네트워크를 보다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멀웨어 방지 접근법을 넘어서, 보안 위협에 대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Paloalto] ML기반 NGFW의 4가지 주요요소.pdf
1.40MB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