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EveryDay)

동작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 승인 완료

by 날으는물고기 2015. 3. 25.

동작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 승인 완료

동작트인시아 아파트-조합설립 승인 완료

59㎡모집 완료/ 84㎡ 한정 조합원 모집



총 935세대 대단지 아파트를 선보이는 동작 트인시아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 38층 8개동, 59㎡ 617세대(모집 마감), 84㎡ 318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공사는 포스코건설(예정)이다. 

동작 트인시아 아파트 인근 입주 5년차의 보라매 e-편한 세상(386세대)의 59㎡ 매매 가격이 5억 2천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점이 59㎡ 조기 모집 마감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것이 부동산 업계의 분석이다.

동작 트인시아 아파트는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이 도보 1분의 초역세권으로 강남까지 20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1호선 대방역, 노량진역, 2호선 신대방역, 대림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지하철 교통편이 우수하다.

교육시설로는 대림초, 문창중, 강남중, 대방중, 수도여고 및 중앙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대학교 등이 인접해있고,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성대시장, 당곡시장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이 지근거리에 있다. 특히 신대방동은 보라매공원, 상도근린공원, 달마공원, 노량진근린공원, 사육신공원, 영등포공원 등 근린공원이 많은 것도 큰 장점이다.



[동작 더샾 트인시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사업부 지내에 자리잡고 있는 신대방 2동사무소가 이전할 건물의 신축공사가 2015년 3월 23일 시작되었습니다.아래 [동작 더샾 트인시아] 사업부지 노란 동구라미 부분에 자리한 신대방2동사무소가 새로 지어지는 장소는 [동작 더샾 트인시아] 단지 서쪽에 바로이어지는 부지입니다. 아래그림에서 보이듯이 붉은 색 큰 동그라미 속 노란 네모부분이며 바로 옆에는 동작우체국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로서 [동작 더샾 트인시아]​지역주택조합의 아파트 건설 사업추진은  3월 25일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와 더불어 더욱 가속화될 전망입니다.
아래 왼쪽 사진은 현재 신대방2동사무소의 모습이며, 오른쪽 사진은 새로 신축할 신대방2동사무소 공사현장의 모습입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allegropia/


728x90

댓글